skip to Main Content
07840532030 james.hunting@btinternet.com

ntp 다운로드

Meinberg 웹 사이트(새 탭에서 열림)를 방문하여 Windows XP 및 최신 Windows XP및 최신 기능을 지원하는 IPv6 패키지섹션을 찾습니다. 다운로드 아이콘과 ntp라는 파일을 찾습니다… setup.exe.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하드 디스크에 저장합니다. Visual Studio 재배포 가능 패키지 설치 시작: 새 사용자는 NTP 개발 팀에 문의하기 전에 설명서 페이지를 참조해야 합니다. NetTime은 1997년 그레이엄 메인워링이 1998년에 오픈 소스 릴리스로 작성했습니다. 그레이엄은 관심을 잃고 마침내 2004년 7월 1일에 공식적으로 프로젝트를 포기할 때까지 프로그램에 대한 여러 가지 업데이트를 했다. 주위 2016-8 월-12 윈도우 수비수 등록 ntpd.exe 악성 코드로. 당신이 영향을받는 경우, 정상적인 작업을 복원하려면 Windows Defender 설정을 업데이트하고 NTP를 다시 설치 : 마이크로 소프트 하이퍼 V 2012 소프트웨어, 스티브 워커 (우수한 비행기 플로터 소프트웨어에 대한 좋은 시간 표시가 필요)에서 몇 가지 제안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당신은 하나의 서버 (linnaeus)가 첫 번째 열로 별표 (*)를 가지고 있음을 볼 수 있습니다, 37의 도달. 이것은 가능성이 모든 것이 잘 임을 나타냅니다.

그레이엄이 NetTime 프로젝트를 포기 한 명백한 이유의 일부는 윈도우 2000 및 XP이미 SNTP 클라이언트를 포함하고 무료 다운로드는 윈도우 NT에 대한 마이크로 소프트에서 사용할 수 있었기 때문에 이었다. 그레이엄은 마이크로 소프트 NTP 클라이언트가 완전한 기능으로 특징 지어졌다, 그러나, 나는 강력하게 이것에 동의하지 않는다 – 나는 윈도우 SNTP 클라이언트를 매우 기본적인 호출 합니다 –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2 개의 기능을 가지고 –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SNTP 서버를 즉시 변경할 수 있도록. Microsoft SNTP 클라이언트에는 사용 가능한 기능이 더 많지만 대부분의 사용자가 꺼려하는 시스템 레지스트리의 수동 편집이 필요합니다. 결국, 레지스트리 설정을 편집하더라도 Microsoft 클라이언트는 여전히 단일 원격 서버와만 동기화할 수 있다는 한계를 가진 SNTP 클라이언트일 뿐입니다. 최신 버전은 Delphi XE2 프로페셔널로 테스트되었습니다: 현재 버전에는 델파이의 유니코드 버전과 호환되지 않는 이전 버전의 인터넷 구성 요소 제품군(즉, Delphi 2009 및 최신 버전)이 포함되어 있으며, 프라누이 피에트가 최신 버전의 인터넷 구성 요소 제품군으로 업그레이드하면 유니코드 문제가 해결됩니다. 인터넷 구성 요소 제품군의 새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할 때, 당신은 OverbyteIcsHttpProt을 읽을 UpdateCheck.pas의 사용 절에서 HttpProt에 대한 참조를 변경해야합니다. 전반적으로 NTP 클라이언트는 매우 효율적인 소프트웨어이며 컴퓨터의 시간을 원자 시계와 동기화하는 데 관심이있는 사람들에게 좋은 선택입니다. 업데이트 도약 명령을 제대로 실행하려면 수정해야 합니다: 이 버전의 NTP 패키지는 오래되었지만 Windows 2000 또는 Windows NT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므로 여전히 제공됩니다. IPv4만 지원하지만 IPv6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현재 Windows 설치의 경우 현재 보안 패치가 포함된 현재 안정적인 NTP 버전을 사용해야 합니다.

“보안 세션”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설명은 https://www.eecis.udel.edu/~mills/ntp/html/accopt.html#restrict 참조하십시오. 대부분의 사용자는 NetTime이 자신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발견해야하지만, 매우 정확한 시간에 대한 특정 요구 사항이있는 경우 전체 NTP 클라이언트 설치를 조사하는 것이 좋습니다. NetTime이 부정확한 시스템 클럭을 보정하기 위해 더 자주 동기화되도록 설정할 수 있지만 공용 NTP 서버에 더 큰 부담을 주므로 권장되지 않습니다.

Back To Top